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차이나라인스 대표입니다^^
작성자 : 차이나라인스 2020.07.02

안녕하세요 차이나라인스 대표 김명주 입니다^^

수많은 대행사들중 화주분들에게 꼭 맞는 대행사를 선택하실때 확인하셔야 하는 내용  말씀드릴께요~

 

첫번째로

중국 자체 창고&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어야 합니다.

 

많은 대행사들중 직접 운영하는 창고와 사무실 없이 직원 한두명 정도만 두고,

포워딩 (물류) 업체 창고를 이용하고 있는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럴경우 제품의 분실우려가 많고, 제품관리가 어려우며, 여러제품을 주문하고 한번에 선적을 원하실때 제한이 따를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반드시 자체적으로 창고와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는 대행사를 찾으셔야 해요 :)

저희 차이나라인스는 청도와 이우에 자체 운영 창고를 가지고 있으며,

수년간 노하우를 지닌 중국직원들이 정직원으로 상주하고 있습니다.

 

 ▼ 중국 청도 창고 이미지

 

 

 

두번째

체계적인 검수와 원산지 작업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중국수입 하시는 분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은

제품의 불량과 오류입고에 대한 부분과, 적절한 비용으로 원산지나 라벨링, 재포장 작업이 가능한지 여부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체계적으로 제품의 입고확인과 원산지 작업을 할수 있는

인력적인 부분과 시스템적인 부분을 다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저희 차이나라인스 중국지사에는

의류작업의 라벨 봉제작업이 가능한 전문 미싱사가 상주하고 있으며,

4~5년 이상 원산지작업과 제품 검수 경력의 현장 직원이

체계적으로 검수 한 후 선적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번째는

발주 담당자와 소통부분 입니다.

 

중국수입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한국에서 수입물품을 판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일수도 있고~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할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저희가 평균적으로 말하는 업무시간에는 발주업무나 시장조사 업무를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일부 대행사들은 업무시간 이후에는 발주나 조사 업무를 진행해주지 않는곳이 많은데요

저희 차이나라인스는 업무시간 외에 발주 및 조사의뢰 문의가 가능하며

주말에도 기본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대행사가 아닌 !

화주분들의 중국지사라는 마음가짐으로 늘 최선을 다해 일하고 있습니다.

 

발주 외 중국 무역 관련 문의 또한 친절히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전화 또는 카톡 문의 주시면 답변 받아보실수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많이 안좋은 시기입니다.

적절한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해드릴 수 있는 화주분들의 중국지사가 되어드리겠습니다^^